본문 바로가기
남이 만든 찻집 구경하기

THE 한강(서울 뷰맛집 카페2)동작 용양봉저정공원 청년카페

by 망고는 옻나무과 2022. 3. 9.
728x90
반응형


봄이 오는듯하고
설레이기도 하고
기분도 그렇고 해서
덤으로 얻은 쉬는날
서울풍경
뷰맛집 카페를 찾았습니다

한강대교 근처
얼마전 단장하고
개장한
용양봉저정
청년카페입니다


1층을 패쓰하고
2층으로 고고

2층은
삼면이 확 틔인
개방감과
시원한 풍광이
반기고 있네요

한강철교와 한강대교를
품은
강물의
봄빛은
겨울의 시퍼런 색감을 벗어나서
아기자기한 물빛을 내는데
일조를 한것 같죠

서쪽 풍경은
한강과
노들의 오래된집들의
옛맛과 어우려진 풍광들이구요


동쪽 풍광은 시원한 올림픽대로와
한강을 직관할수
있는 뻥 뚫린
뷰라서
자리쟁탈전이 대단하네요


남쪽은
공원을 조망할수 있는 뷰

잘 정리된 나무와
봄을 기다리는 대지 직관이 가능해서
꽃이 피면
더 이쁠듯하네요


서쪽은 스탠드석

카공족들도
부담없이 오랫동안 머물수 있도록
콘센트가 중간 중간에 있어요

사이좋게
노트북도
에너지 충전을 해야죵



아주 깔끔하고
단정한 내부모습


조망권이 확보된 자리는 아침일찍부터
만석이네요

중간에 아주 넓은 탁자가 있어서
얼릉 자리잡았는데도
조망권은 나쁘지 않았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산책겸 차한잔 마시러 오신분들이
퇴장하시는 덕에
창쪽으로 자릴 이동하는
행운이 ...
있으니
느긋하게 경치를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교통편은
조금 애매하기도 하지만

강남방향은
버스는 흑석실버센타에서 하차하면
되지만

노량진방향
버스하차는
노들역과
효사정 딱 중간지점이네요

전철은 9호선 노들역이 가깝구요

주차도 가능하고

아침 산책겸
왔다 가는것도 넘 좋습니다


커피도
그린티크림치즈쿠키도
강추합니다

뷰맛집
커피맛집

동작청년카페 입니다
http://naver.me/FcaprYv9

THE한강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4 · 블로그리뷰 63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