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만든 음식들

홍콩딤섬 맛집 딤딤섬 강남 고속버스터미날 호남선 센트럴시티점

by 망고는 옻나무과 2021. 10. 2.
728x90
반응형

수납하기 편한 홈인테리어 (손잡이가 있는 라탄 바구니 대,소) : 핑크바이트

수납하기 편한 홈인테리어 (손잡이가 있는 라탄 바구니 대,소)

link.naver.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휴 네요
아침부터
시계 a/s를 핑계로 나와서 댕기다 보니
날씨가 좋아도 너무 좋네요
맘같으면 산과들로 나가서
가을의 기운을 맘껏 느껴야 겠는데
하지만 일정상 고터몰로 go go합니다
다이소가서 소소한 물건들을
줍줍하니 스트레스가 화르르 풀리네요
싸람은 경제활동을 해야 살아있음을 느끼나
봅니다

휴일에 3끼가 아닌 2끼가 정답이죠
아침에 눈비비고 나오다 보니
빈속이네요
며칠전부터
식구의 홍콩만두 딤섬이 먹고 싶단 간절한
소망을 이루려고
홍콩만두집을 찾아 갑니다

딤딤섬 센트럴점

딤딤섬 센트럴시티점 : 네이버 통합검색

'딤딤섬 센트럴시티점'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서울고속버스터미널 호남선 하차장 2층
11시오픈
연중무휴

강남 호남버스터미널 하차장소 끝자락
2층 에스칼레이터를 이용해서
찾아가야 합니다
장소가 눈에 잘 들어오지 않아서
찾아오기가 쉽지 않을것 같은데
나만의 우려였나 봅니다
다들 잘 찾아오시는지^^
오픈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벌써 대기가 있네요

입구에 비치되어 있는 패드에
전화번호를 적고 기다리면
핸드폰에 예약진행사항이 볼수 있어서
근처 아무데서나 기다렸다 입장하면 되니
이보다 편리할수가 없어요

바로 옆엔 아웃백이 있어서
대기장소로선 best 쾌적한 곳😘
!?이니 웨이팅은 아무런 걱정이 없을듯 하지만
다행히
10여분 만에 입장했어요
아마 아침일찍 부지런을 떤 보람이 있었나 봅니다

아침일찍이라 내부사진을 찍을수있었어요
반오픈 주방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세프님들의 모습이 보이고
옆쪽에 북경오리?인가요
오리의 영롱한 자태도 보이죠

대표메뉴
딤섬의 종류가 적힌 1장의 메뉴판이
식탁에 셋팅이 되어 있어
신속한 주문을 할수 있었어요

익숙한것과 익숙하지 않은걸 섞어서
골고루
시켰어요

가지딤섬

가장 궁금한 딤섬이었어요
가지딤섬이라니
어떤 맛일까 했는데
가지와 딤섬의 소가 만났네요


샤오롱바오

대중적인 샤오롱바오는 어디에서든
맛이 있는 가장 대중적이맛이죠
😰아쉽게도
겉 바싹이 되어버렸네요

챠슈바오

볶은 돼지고기를 찐빵같은 식감의 빵에 넣고
찐듯해요
단맛의 빵맛에 고기가 파묻어진
딤섬의 맛보담
찐빵의 맛에 가까운
이색적인 맛입니다


관자 새우 딤섬

관자와 새우와 날치알이 올려진
가장 고급스런
재료들의
총집합의 딤섬입니다
관자의 짜조름함이 담섬위애
올려져있고
날치알이 한번더 올려져서
같이 쩌서 나온듯해요
날치올의 톡톡터짐은 없어요

골고루 맛보기용으로
딤섬을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으려면
식사를 더 시켜야 겠지만
오늘의 컨샙은 딤섬을 느껴보는것으로
만족을 합니다


수납하기 편한 홈인테리어 (손잡이가 있는 라탄 바구니 대,소) : 핑크바이트

수납하기 편한 홈인테리어 (손잡이가 있는 라탄 바구니 대,소)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