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만든 음식들

신사동 압구정로 온천집)스키야키 된장 샤브샤브

by 망고는 옻나무과 2021. 11. 8.
728x90
반응형

한샘정품  마이홈 트와이스 특대형 스텐 이불건조 대용량 대가족 아기전용 빨래건조대 8단 : 핑

한샘정품 마이홈 트와이스 특대형 스텐 이불건조 대용량 대가족 아기전용 빨래건조대 8단

link.naver.com

온천집 스키야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43 온천집 스키야키
http://naver.me/F364SyHP

온천집 스키야키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 · ★4.57 · 매일 11:30 - 22:00, 오후3시-5시 브레이크

m.place.naver.com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오후3시-5시 브레이크
메뉴 스키야키코스78,000
스키야키코스58,000
된장샤브샤브28,000
커리샤브샤브28,000
한방두유샤브샤브28,000


익선동에서 유명한 스키야키식당이라고
하는데

강남한복판에서 체험해보려고
합니다


마치 온천이 나오는것 마냥
컨셉을 만들어 놓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하고
호기심을 자극해서
왠지 맛있을것 같기도 하고
꼭 먹어보고 싶어서
들어가보기로 했어요
온천물의 자욱한
연기를 따라서 go....

온천을 따라서 들어가봐요

한샘정품  마이홈 트와이스 특대형 스텐 이불건조 대용량 대가족 아기전용 빨래건조대 8단 : 핑

한샘정품 마이홈 트와이스 특대형 스텐 이불건조 대용량 대가족 아기전용 빨래건조대 8단

link.naver.com

입구에 비치된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등록하고
잠시 기다리면 되요

웨이팅하는 장소도
이쁘디 이쁜 정원에서 대기
하다가

이름을 불러서
얼릉 호다닥 들어갔어요

1시가 가까운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줄은 길지 않았고

테이블 정리가 끝나고
나서 입장 가능했어요

아주 잠시만 밖에서 서성이다 들어갔어요


요즘은 식당은 암데나 앉으면 안될것 같기두


자리를 안내해 주셔서

얌전히
지정해 준 입식테이블에 착석했어요

자리를 잡고
고개를 돌려보니

다다미??라고 하나요
좀더 고급진 좌석이 있네요

다리가 불편하지 않게
바닥이 깊게 파여진
자리네요

왠지
저 자리에 앉으면
맛이 더 있을것 같긴한데..

자리를 잡았으니
쓸데없는 욕심은 버리고

음식의 본연의 맛에 집중해 보려고 합니다

인덕션이라고 하는데 신기했어요

첨 보는 비쥬얼이라

함 만져보고 싶었는데

체면을 차리느라

걍...


소스는 2가지가 이쁜병으로. 나왔어요

그중 내 입맛엔
마늘소스가
아주 맛있어요



날계란도
각자1개씩

짠맛을 잡아주는 날계란

대중들이 좋아한다는 된장샤브샤브를 시켰어요

잘 모를땐 종업원의 지도 편달이 답이라 생각하고
따르는 순종적인 손님이라..

여긴 아마 찬합 전문점?일까요
밑반찬과
후식도 찬합에
가지런히
담아서 주네요

1인분 야채도 찬합에 조신하게 담겨져와요


오늘의 주인공 고기

소고기

한우는 물론 아니고

쪼기
보이는 마블링 덕인지

입안에서 샤르륵 녹는 소고기 맛!!!!

샤브샤브는 야채육수에 고기를
사알짝 익혀서
먹는맛이라
야채는 다 때려넣고

야채의 국물맛이 우려나올무렵

고기를 한점 들어서
뜨거운 온도에
핏기만 가시면

소스와
계란노른자에
찍어서 입으로 쏙👍

모든 야채와 고기를 소진하고 나서
면을 넣었는데
면이 쫄면처럼 쫄깃하네요
그런데
국물이 너무 짜네요
아무리
물을 추가해도
짜서 😰
좀 고생을 했어요
뭔 잘못 요리를 한건지
미소된장 베이스라 그런건지...
이점은 쬠 아쉬웠어요

추가 죽이나 비빔밥도 없는것도
아쉽😞

하지만
눈도 호강하고
배도 든든하게 채울수 있어서

해피한 하루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