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만든 음식들

해운대 달맞이고개 뷰맛집 일루나호텔 콜라보 위드 문탠바 브런치

by 망고는 옻나무과 2021. 2. 19.
728x90
반응형

place.map.kakao.com/592723672?service=search_pc

 

콜라보위드문탠바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97 2층 (중동 1509-3)

place.map.kakao.com

 

 

위치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97 2층 (우)48117지번중동 1509-3

운영시간 안내

영업시간 영업중

  • 매일 10:00 ~ 20:00
  • 매일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연락처

051-741-3001 대표번호

 

 

 

해운대 달맞이길 초입에 있는 일루나 호텔내에 있는 브런치카페 겸 바

택시를 타니 기사분이 익숙한듯 주차장에서 내려주어서

바로 문탠바 출입구로 갈수가 있었다

부산에서 아주 유명한 듯 했다

에스켈레이터를 타고

다시 엘레베이터를 타고

들어갔다

주차장에서 진입하는 거라 다고 복잡하였지만 

나올때는 로비로 나오니 훨씬 덜 복잡하였었다

브런치는 10시부터 시작이라고

그런데 예약은 안된다고 하여서

나름 해운대 바닷가를 산책하다가 일찍 간다고 12시전에 도착하였는데

오마나

사람들이 만석

창가자리 뿐만 아니라

실내자리도 만석이었다

10시부터 오픈이고

휴일이라

가족단위로 브런치를 즐기는 사람이 이렇게 많다니 놀라울 따름이었다

 

특히 휴일날 브런치를 즐길려고 하면 일찍 가야지 맘에 드는 자리에 앉을 수 있다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도 제대로 못찍고

블로그에서 퍼온 사진으로 대체할 정도로 많은 걸 감안하고 가야한다

엄청 핫 플레이스이다

 

 

 

BY 네이버 블로그

 

창가 자리도 4사람 정도만 앉을수 있을 정도로 의자와 탁자를 배치해 놓았지만

사람들로 북새통이라

한참을 서성 거렸다

 

 

BY 네이버블로그

 

옛날은 오픈식 이었지만 지금은 반오픈 탁자를 배치해 놓아서

아늑하고 

가족단위로 조용하고 오붓하게 브런치를 즐기수 있는 좋은 자리여서

한참을 기다리다가

반오픈 탁자 자리를 겨우 차지할 수 있었다

반오픈 좌석에 앉아서 조용히
멀리 보이는 해운대의 훌륭한 해안선을 감상할수 있다

 

아라비아따스파게티랑

오징어먹물스파게티

루콜라피자를 시키고

 

말이 호텔이지

서비스는 전혀 없고

주문도 카운터에 가서 하고

물이랑 모든걸 셀프로 해결해야 하는 

그냥 브런치 패스트푸드점과 다를것 없었다

 

식사를 하고 떠난 자리도 전혀 정리도 안해주고

셀프로 식기반납을 하고 비어있는 자리에  눈칫껏 선점해야 하는

뷰맛집과는 격조가 다른 서비스라 당황스러웠다

 

식사도 한참이 지나서 진동벨이 울려서

두어번 다녀와서

겨우 자리를 잡았다

스파게티는 요즘은 소스가 시중에 파는 소스가 워낙에 잘 나와서 

거의 비슷한 맛이었고

오징어먹물 스파게티는 밀가루가 좀 많이 들어간 맛이라

먹다보니 너무나 걸쭉해 졌고

그나마

루꼴라피자는 맛이 젤 괜찮았다

화덕피자인지 기름을 전혀 느낄수 없는 담백한 맛 이었다

하지만

루꼴라 아주 작은것 1-2개 올리고 치커리를 대신 올린

기이한 광경이 벌어졌다

엉???

좋아하는 샌드위치를 주문하려고 하니 솔드아웃이라고 했는데

루꼴라가 다 떨어졌나 보다 하고

오늘은 호기롭게 그냥 넘어 가기로 했다

 

식사의 맛은 어떤지는 그만 평가 하기로 하고

우리가 자리를 차지한 반오픈 자리는

넋놓고 한참을 앉아서

해운대 해안가와

파도의 너울거림과

마천루처럼 치솟은 반짝이는 유리창 건물- 아마 엘시티 ?

멋진 풍경을 

피자와 스파게티 보다 더 맛난 브런치 뷰 맛집에 한참을 취하다 와서 너무 좋았다

 

더 대박인것은

여의도 어느 유명 뷰맛집은 2시간만 있을수 있는 제약이 따르는 야박함이 있었지만

부산달맞이 뷰 맛집 콜라드 위드 문탠바는 

한강과 비교할수 없는 풍광을 맘껏 즐길수 있는 장점이 있었다

아..

가격도 호텔치곤 엄청 싼 편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