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

쿠팡이츠 친구 초대 이벤트 쿠폰

by 망고는 옻나무과 2021. 1. 3.
728x90
반응형

 

 

친추 이벤트

 

 


단골로 가는 식당이 쿠팡이츠에 있네요
할인 방법을 모색하다
친구추천 쿠폰이 있다는걸 알았어요
친구추천을 해서 카톡으로 공유 시키고
추천한 사람한테 5천원 할인쿠폰이 생겼네요
친구추천은 무제한 가능하다네요
쿠팡이츠 회원유치 차원에서 추천인 , 추천받은 사람한테 쿠폰을 주나봐요

 

쿠팡이츠 처음 가입시 앱부터 링크나 추천으로 깔면 할인 쿠폰이 무려 1만원이나 들어온대요

다만

5천원 할인쿠폰 2장으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처음 쿠팡이츠로 배달주문 하실분은 꼭  친추 받아서 쿠폰 1만원 받으시구요

 

주변에 쿠팡이츠 가입 안된분이 있으면 추천하고 5천원 쿠폰도 받으세요

친구추천은 무제한으로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 보는 것도 좋겠죠

 

쿠팡이츠는 배달 상태나 경로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구요

쿠팡이츠의 상품 하나만 오롯이 배달해서

굉장히 배달이 빠르더라구요

일욜인데도 거의 20분만에 배달이 오더라구요

 

쿠팡이츠의 배달가능 지역이 한계적이었는데 배달가능 지역을 확대하는 추세라 반가운 소식이죠

 

주변에 친추 해 줄 분이 없으면 아래의 쿠폰링크를 클릭하면 가능해요


 https://share.coupangeats.com/yM3tJIl9r6

 

쿠팡이츠 - 친구 초대

첫 주문 5,000원 할인 + 5,000원 쿠폰 추가지급

share.coupangeats.com

 

 

추천인 할인쿠폰

 

추천이 할인쿠폰 재테크?? 가능하겠죠

 

 

할인은 1번 배달에 5천원 밖에 안되요

배달비 3천원

추가비용2천으로

이수역 맛집 스시로로를

쿠팡이츠 덕에

집에서 즐긴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