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라이프

콜라겐 마스크팩 더멀케어마스크

by 망고는 옻나무과 2021. 2. 18.
728x90
반응형

 

 

콜라겐 마스크 팩이 부위별로 나온다

정성껏 붙이고

여는 마스크팩처럼 물이 줄줄 흐르지 않는 신개념

마스크다

두께가 생소할 만큼 두껍다

처음에 일반 마스크처럼 30분

정도 지나서 그냥 버려 버렸다

 

잘못된 콜라겐 마스크 사용법이었다는걸 서너개를 쓰고 나서 알았다

어쩐지 나는 효과를 잘 모르겠다고 하는데

친구는 엄청 좋다고

설명서를 잘 읽어보고 해야 되는데

맘대로 하다가

 

 

 

마스크팩을 올리고 저녁 내내 있다가

보면 투명하게 변한다

조금만 지나면 얼굴에 밀착이 되어서 돌아다녀도 떨어지지 않으니 

마스크팩을 한 상태에서 볼이을 봐도 되고 심지어 자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최대한 투명하게 변하면 떼어내면 된다

군데 군데 아까운 콜라겐이 흡수하지 못한채 남아 있지만 그냥 이정도는 포기하고

 

효과

확실히 오랫동안 콜라겐을 뒤집어 쓰고 있으니

전에 잠깐 팩을 올린것 보다는 얼굴의 탱탱함이 느껴진다

팔자주름과 미간사이에 주름도 미세하게 펴진 기분이고

하지만 

긴 시간동안 인내하면서 마스크팩을 해야 하는 부담감은 있었다

조금 얇은 콜라겐마스크팩이면 부담감없이

자주 할것 같은데

얇은것 보담

콜라겐이 듬뿍 함유되어 있어서 효과 면에서는 대박이다

얼굴의 탱탱함을 극도로 느낄수 있었다

빠른 시간내에 탱탱한 효과를 보려고 하는 분한테는 적극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