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이 만든 음식들

속초횟집 독도활어횟집 뷰맛집

by 망고는 옻나무과 2020. 12. 24.
728x90
반응형

https://place.map.kakao.com/m/9725693?service=search_m

 

독도활어횟집

강원 속초시 장사항해안길 57 (장사동 549)

place.map.kakao.com

속초 장사항의 속초횟집 독도활어횟집을 방문하고 왔어요
몇년전에 다녀온 물회횟집을 찾다가 들어간 횟집인데 쥔장도 바뀌고 종목도 바뀐었다고 하네요

쥔장이 다른곳에서 하다가 이전하였다고 친절히 말씀을 해주시네요
겨울에 물회가 추울것도 같지만 속초장사항의 고적녁함을 잊지못해 재방문 한거라

독도활어횟집으로 결정하고 

주차는 공용주차장이 따로 있어서 주차하구 좀 걸어갔어요


식구도 방어맛 보고싶다고 해서
눈에 익은 계단을 따라서 2층으로 들어갔어요
내부를 입식으로 리모델링을 했네요
평일이어서인지 1팀이 식사중이었어요
굉장히 넓은 홀이라 저희는 아주 멀찍히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사장님 권유로 모둠회 중간사이즈로 시켰어요
쓰게다시가 나왔어요
저게 다 쓰게다시 입니다
접시도 막 겹쳐놓기도 하구
엄청 종류도 많았어요
귀한 개불도 보이고 해삼 멍게는 타지에서 먹으연
냄새나는데 전혀 냄새가 안났어요

 

쓰게다시만 먹어도 배가 넘 불렀어요

사장님 말씀이 사회적거리두기 땜시 사람들이 많지 않다고 하시는데

밑반찬들은 싱싱함이 떨어지긴 하지만
해산물은 싱싱하니 그나마 괜찮기는 하죠

드뎌 모둠회가 나왔어요
복어
방어
광어
세가지 종류가 나왔어요
아마 제철회 위주로 나오나 보더라구요
복어회는 아주 얇게 떠서
회랑 별로 친하지 않는 식구도
먹기에 별 부담이 없나보더라구요
방어회는 참치맛과 비슷하단 평을 남기더라구요
광어는 좀 익숙한 회라서
다들 잘 먹었어요
복어회랑 방어회를 먹다보니
광어회는 좀 심심한 느낌도 나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매운탕과 밥으로 식사를 마무리하였어요
포만감에 점점 음식의 맛에 대한
만족도는 떨어지는게 문제였어요

식구들이 찌게를 선호하지 않는 탓도 있겠죠

매운탕이랑 회랑 소주를 곁들여서 식사를 하며

금상첨화인데 그러질 못해서 아쉬웠어요


특이하게도 바다횟감매운탕인데도 수제비를 떠서 매운탕을 끓였더라구요

 




성인4명이 모둠회중 주문하고 밥3개 추가 
13만원
밥3개 3천원 합계 13만3천을 지출하였어요 


바닷가 현지에서 회를 먹으면 언제나 바닷냄새가 뭍어 나오는 것 같아서 꼬릿하고 비리기만 해산물 냄새가 없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장사항의 아름다움을 꼭 감상하시라고 추천합니다

 

 

속초 장사항의 모습입니다
창가자리에 앉으면
눈부신 장사항의 모습도
맛볼수있는 뷰 맛집입니다

 

2020/12/23 - [리뷰] - 속초맛집 만석닭강정 본점 (뼈있는강정/ 보통맛)후기

 

속초맛집 만석닭강정 본점 (뼈있는강정/ 보통맛)후기

소문으로만 듣던 만석닭강정을 오늘 영접하게 되었네요 검색하니 지점이 많았는데 본점을 방문해 봤어요 엑스포공원옆에 위치하였고 건물도 새건물이었어요 주차도 가게앞에 몇대 가능하구요

mangoistree.tistory.com

2020/12/24 - [일상] - 속초카페 거리두기 가능한 넓찍한 보사노바

 

속초카페 거리두기 가능한 넓찍한 보사노바

https://place.map.kakao.com/m/2056886384?service=search_m 보사노바 속초점 강원 속초시 해오름로 161 (조양동 1466-1) place.map.kakao.com 속초의 대표적 해수욕장 속초해수욕장의 백사장을 한참을 걷다가..

mangoistree.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